유니온저축은행

저축은행 비리신고센터 053-256-4000

소비자포털

  1. 4분기
  2. 3분기
  3. 2분기
  4. 1분기
  • 금 분기 : 2020년 4분기(2020.10.01.∼2020.12.31.) / 전 분기 : 2020년 3분기(2020.07.01.∼2020.09.30.)
  • 동 민원건수는 중복ㆍ반복민원, 단순 질의성, 금융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는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ㆍ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동 민원건수는 상호저축은행통일경영공시기준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.

민원건수

민원건수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
자체민원 0 0 - 0 0 -
대외민원 0 2 - 0 1.53 -
합 계 0 2 - 0 1.53 -
  • 자체민원 : 서면 및 인터넷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된 민원
  • 대외민원 : 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에 접수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 민원.
    단, 해당기관(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)에서 이첩 또는 사실 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
  • 환산 건수 : 환산 건수 = (전체 민원 건수 / 전체 고객 수) × 10,000

유형별 민원건수

유형별 민원건수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
유형 수신 0 0 - 0 0 -
여신 0 2 - 0 1.53 -
채권추심 0 0 - 0 0 -
기타 0 0 - 0 0 -
합계 0 2 - 0 1.53 -
  • 저축은행별 민원발생 건수 조회는 저축은행중앙회의 공시사이트를 통해 제공

상품별 민원건수

상품별 민원건수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
(고객 만명당 건)
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
상품별 예·적금 0 0 - 0 0 -
주택담보대출 0 0 - 0 0 -
신용대출 0 0 - 0 0 -
방카슈랑스 0 0 - 0 0 -
기타 0 2 - 0 1.53 -
합계 0 2 - 0 1.53 -
  • 예·적금 : 계, 부금,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등 수신상품 포함
민원발생 건수 조회 저축은행중앙회 공시 바로가기 ‣